부산시는 10월 17일 제4회 부산불꽃축제 전야행사인‘스토리텔링 불꽃쇼’(오후 8시 5분에서 35분)에 시민들의 희망 사연을 접수받고 있다.
전야행사 1부로 개최되는‘스토리텔링 불꽃쇼’는 5가지 사연의 소재를 바탕으로 맞춤형 멀티미디어 불꽃쇼로 진행되며, 부산의 사랑과 희망을 아름다운 꽃말과 불꽃, 첨단시스템으로 표현하게 된다.
사연접수는 △10월 1일부터 6일까지 KNN 홈페이지(www.knn.co.kr)‘불씨사연방’을 통해 신청자 개개인의 사연을 접수 받아 △꽃을 주제로 한 다섯 가지 테마에 적합한 사연을 선정한 후 △선정된 사연을 소재로 각 컨셉에 맞춰 5개의 스토리로 구성하게 되며, 사연에 채택된 다섯명의 신청자는 행사당일 직접 소원지를 불꽃에 부착하는 작업에 참여해 불꽃축제 기념품도 제공된다.
행사 당일 스토리텔링 불꽃쇼는 다섯 가지 사연을 각각 3~5분간 소개한 후 희망사연을 담아 불꽃쇼를 1분간 연출하게 되고 KNN DMB 프로그램과 연계 방송될 예정이다.
스토리텔링 불꽃쇼는“튜울립, 후리지아, 매화, 데이지, 동백꽃”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튜울립의 꽃말은‘사랑의 고백’으로 아름다운 청춘남녀의 프로포즈를 담은 사연을
△후리지아는‘천진난만함’으로 미래의 희망을 밝히는 어린이들의 희망사항을
△매화의 꽃말은‘부귀, 성실’로 부산지역 중소기업인의 희망사연을
△데이지의 꽃말은‘희망, 평화’이며 부산에 거주하는 장애우의 희망사연을
△마지막으로 동백꽃은‘영원한 사랑’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스타를 추천하는 사연을 각각 접수받는다.
☞문의 : KNN ☎051-850-9928,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051-888-3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