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암 치료도 의료 한류에 본격합류 -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 참가
  • 기사등록 2014-09-11 11:06:33
기사수정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이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참가해 부산 의료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을 비롯해 부산대병원, 동아대병원 등 병원 및 업체 100여 곳이 참가하며, 중국, 러시아, 일본 등 13개국의 의료관광관계자 및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료관광, 한방의료,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전시부스 운영 및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된다.


그 외에도, 무료건강검진, 건강체조교실, 웰빙푸드쇼, 채용설명회 등 외국인뿐만 아니라 부산시민에게도 흥미로운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행사에는 의료관광, 바이오헬스, 한방 등 다양한 주제의 8개 특별 전시관이 운영되어, 부산의 국제의료관광 인프라ka를 보다 심층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이수용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외국에서 암 검진 및 치료를 위해 부산을 선택하고 찾아올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수준 높은 부산의료를 세계에 알리는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9-11 11:06: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