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울중기청∙동남권KOTRA지원단, 한중뷰티엑스포와 후원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4-08-01 00:00:00
기사수정
중소기업청이 화장품 의료 관련 중소기업을 위해 해외규격인증 획득 비용을 지원한다. 수출여건은 갖추었지만 해외관련 정보와 전문 인력이 부족하여 해외 진출을 망설이는 중소기업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중소기업청의 해외규격인증획득 지원사업은 위생허가 등의 까다로운 인증절차로 중국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화장품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사업으로 해외 규격 인증을 획득하지 못한 중소기업을 위해 해외규격인증획득 중 시험 및 인증 비용의 일부를 기업당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한다.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 동남권 KOTRA 지원단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한중뷰티엑스포를후원하고 엑스포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들에게 위생허가 등 중국 진출 시 필요한 정부 자금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엑스포 기간 내에 상담소를 운영하고 다양한 수출 자문 등을 해 줄 예정이다.

‘제1회 한중뷰티엑스포’는 한국의 선진 의료ㆍ뷰티ㆍ건강 산업을 중국의 유통 및 기업 채널에 소개하는 진정한 B2B, O2O 박람회로 중국의 60여 개 미디어와 구매사절단 등 500여명이 방문할 예정이며, 제품력이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수출 계약 등을 체결 할 경우 현장에서 바로 수출 지원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도록 기업의 편의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한중뷰티엑스포는 국영카드사인 유니온페이에서 운영하는 은련몰과 중국 최대 한국 관광포털사이트인 신한유 온라인 플랫폼 무료 입점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참가 문의 한중뷰티엑스포 02) 3487-5514~5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8-01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