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신)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행중인 온누리상품권 개인구매 10% 특별할인 판매를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젊은 고객층의 전통시장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7.25일 16:30 해운대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해운대시장에서 단디벤처포럼(회장 권영철) 청년기업인들과 함께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이용촉진 캠페인을 개최할 예정이다.

개인이 현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 할인판매기간은 2014.6.5.~ 8.31.까지이며 1,000억원 한도 판매 예정이며 소진 시 조기마감된다. 한도는 월 30만원이며 할인구매 시 신분증 지참 필수다.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신)은 피서객들의 구매편의를 위해 부산은행과 협조하여 해운대해수욕장 입구의 부산은행 이동점포에서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시내 주요은행 및 새마을금고 등에서도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처 : 부산, 경남, 기업, 우리, 대구, 광주, 전북은행, 새마을금고, 우체국, 신협

온누리상품권은 해운대시장, 민락회타운, 민락씨랜드 등 해수욕장 인근 시장 및 부평깡통시장, 자갈치시장 등의 지역명소시장을 포함한 부산지역 대부분의 시장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1,250여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신)은 “부산지역은 지역 주요관광지와 전통시장이 가까이 있어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전통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지역의 정취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들의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2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