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재)부산영어방송(FM 90.5, 본부장 이명식)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부산지역 학생 및 시민을 위한 무료견학 프로그램을 7월 28일부터 8월 22일까지 실시한다.

학생들의 방학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부산영어방송 견학 행사는 생방송 참관, 방송 녹음 체험 및 전문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방송국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세부견학 프로그램은 △세계 곳곳의 뉴스와 토픽을 다루는 ‘모닝 웨이브 인 부산(Morning Wave in Busan)’ △부산 여행의 모든 것을 다루는 관광 전문 프로그램 ‘온 더 로드 부산(On the Road Busan)’ △영화와 관련된 각종 소식을 들여다보는 ‘시네 콘체르토(Cine Concerto)’ △최신 팝, 가요와 흥미로운 연예가 소식을 다루는 ‘뮤직 랜드 905(Music Land 905)’ △부산 안팎의 소식을 전해 주는 ‘인사이드 아웃 부산(Inside Out Busan)’ △청소년을 위한 심야 오락 프로그램 ‘미드나잇 라이더(Midnight Rider)’ △중국어프로그램 ‘부산화어지음(釜山华语知音)’까지 평소 외국어에 관심이 많은 청취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100% 영어로 진행되는 견학코스와 방송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봄으로써 영어실력도 키우고 영어에 대한 친밀감과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어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방학 선물이 될 것이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www.befm.or.kr)를 통해 신청자 개인이 원하는 날짜에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견학은 7월 28일부터 8월 22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일정이 없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1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