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 두 달가량의 시범운영기간 동안 많은 어린이와 주민들의 관심을 모았던‘사상근린공원 모험놀이장’이 17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사상근린공원 모험놀이장’은 백양대로 주감중학교에서 신라대 방향으로 300m가량 떨어진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모험놀이장에는 △놀이시설 7종(뜀동산, 스파이더네트, 지네시소, 롤러미끄럼틀, 3방향 미끄럼틀, 암벽타기, 줄잡고 오르기)을 비롯해 △모험시설 15종(연속코스 8종, 독립코스 6종, 플라이짚 1종), △바닥분수, 휴게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다.

오전 9시∼오후 6시(월요일 정기휴무)까지 운영(7~8월은 조정)되며,‘모험시설’은 사상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하여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상구(구청장 송숙희)는 지난 4월까지 시비 65억 원을 들여 감전동 316번지 일대 부지 1만4천㎡에 모험놀이장과 주차장, 진입로 등을 조성하였고, 지난 6월 말까지의 시범운영을 통해 발견된 현장불편 및 위험요소를 보완하여, 17일 오전 11시에 개장식을 갖게 되었다.

사상구 관계자는 “서부산권은 타 지역에 비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즐기고 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부족한 지역이라 이번 개장식을 계기로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사상근린공원 모험놀이장을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앞으로 사상근린공원을 서부산의 대표 도심공원으로 확대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7-1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