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레일 부경본부,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남도해양관광열차 S-트레인 주제 공모전··· 동남권 관광발전 모색
  • 기사등록 2014-06-30 00:00:00
기사수정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최덕률)는 지난 27일 부산역 5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관광공사 동남권협력지사와 공동으로 ‘S트레인 대국민 여행공모전’ 시상식<사진>을 개최했다.

올해 1회로 개최된 공모전은 부산역과 용산역에서 출발하는 S트레인을 통하여 침체된 국내관광을 활성화하고자 지난 5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 시행되었다.

코레일와 부산경남 관광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은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블로그 부문 7편, 수기 부문 7편 등 총 14편을 선정하였다.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부상이, 외국인 참가자 2명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되었다.

블로그 부문 대상자인 이진형님은 ‘S트레인 영남과 호남을 연결하는 매력있는 레일로드’라는 주제로 감각있는 사진영상을 선보였고, 수기부문 대상자인 안다현님은 ‘S트레인은 나를 웃게 하는 스마일 기차’로 가족과의 S트레인 여행을 학생의 시각으로 현실감 있게 표현하여 각각 상장과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 50만원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번 심사를 맡은 최덕률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공모전과 S트레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응모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철도와 연계하여 동남권 관광발전의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국내관광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작품은 S트레인의 확산을 위한 자료로 활용되며, 향후 렛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KTX매거진 등에서 볼 수 있게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3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