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지역 벤처투자활성화를 위한 단디벤처포럼 개최!! - 투자활성화 간담회, 기술창업 활성화 및 투자유치공개 IR 발표 등
  • 기사등록 2014-06-25 00:00:00
기사수정
 
부산 지역의 벤처창업 붐을 조성하고, 창업기업의 투자 유치 활성화를 위해 단디벤처포럼이 알찬 프로그램을 가지고 찾아온다.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신)은 2014년 6월 25일(수) 17시부터 부산이노비즈센터에서 제11회 단디벤처포럼을 개최하기로 하고,벤처투자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와 기업설명회(IR)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새로 부임한 김영신 부·울지방중기청장이 참석하여 벤처투자 활성화를 주제로 토의의 장을 주재할 예정이어서 향후 부산 지역의 벤처투자 촉진을 위한 중기청의 정책방향과 비전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IR 발표가 공개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날 IR 발표를 할 기업은 (주)한국경량시스템 등 5개 기업이며, {IR발표 : (주)한국경량시스템, (주)앱필로그, 비엘테크놀로지(주), (주)원이즈브이, 해청원(주)} 지역의 VC와 엔젤클럽이 투자자로 참석하여 미래의 황금알 기업을 가릴 전망이다.

투자자 : 비케이인베스트먼트, BCI엔젤클럽, 부울이노비즈제1호엔젤클럽

한편, 단디벤처포럼은 부·울지방중기청이 부산의 창업기업, 부산테크노파크, 한국엔젤투자협회 등과 함께 지역의 창업활성화 및 벤처투자 분위기 확산을 위해 결성하여, 작년 5월에 민·관 합동으로 1회 포럼을 개최한 이후로 현재까지 10회째 개최하였으며, 매 개최시마다 중소기업 지원기관 및 기업인 100여명이 참석하는 등 지역의 벤처투자확산을 위한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부·울지방중기청은 기존의 창업기업 이외에도 벤처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누구라도 포럼에 참여하는 것이 가능하며, 신청 접수 및 문의 : www.facebook.com/dandivf or 051-601-5104 로 하면된다.
향후 단디벤처포럼을 통해 실제 투자 유치로 이어지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실현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2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