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지방조달청, 부산·울산 우수제품 총람 발간 - 부산·울산지역에 소재한 기술력 있는 조달업체의 우수제품 홍보목적
  • 기사등록 2014-06-20 00:00:00
기사수정
 
부산지방조달청(청장 김정운)은 19일 부산·울산 지역에 소재한 기술력을 갖춘 39개사의 「2014년 조달청지정 부산·울산 우수제품총람」을 발간하여 부산·울산지역 공공기관에 배포하였다고 밝혔다. 총람의 표지는 부산은 “광안대교”, 울산은 ”공업센터건립기념탑”으로 장식하였다.

조달청 본청에서는 매년 우수제품 총람을 발간하여 홍보하고 있다. 그러나, 부산지방조달청에서는 부산·울산지방 우수제품을 이 지역의 공공기관에 별도로 홍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이번에 처음으로 발간한 것.

이 총람은 전기전자, 정보통신, 기계장치, 건설환경, 화학섬유 등 5개 부문별로 구분하여 우수제품 사진 및 특징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총람에는 최대 200km까지 무선영상 전송이 가능한 기술을 가진 업체, 장애인 표준사업장 지정을 받은 업체 등도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우수제품 수의계약 근거, 구매책임자의 구매손실에 대한 면책 적용 등도 실었다.

김정운 부산지방조달청장은 “이번 총람의 발간을 통하여 부산·울산지역의 우수제품 홍보 및 우수조달기업의 지원에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면서 “부산지방조달청은 기술력을 갖춘 부산·울산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공공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2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