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 부산아쿠아리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사회공헌활동 사업 ‘WE CARE’운동 공동 진행
  • 기사등록 2014-05-29 00:00:00
기사수정
 
부산아쿠아리움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오늘(29일) 부산아쿠아리움 Water 4 child 특별 전시ZONE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부산아쿠아리움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사회공헌활동 “WE CARE"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약하였으며, 사업의 시작으로 6월 한 달 동안 해외빈곤국가 어린이 식수지원 캠페인 ‘Water 4 child’ 특별 전시ZONE을 마련했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부산아쿠아리움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관람객들에게 해양생물들뿐만 아니라 지구 반대편 아동들에게도 깨끗한 물이 꼭 필요한 상황이라는 메세지를 전하고자 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수경 부산지역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의 대표 가족 문화 공간인 부산아쿠아리움에서 부산 시민들이 나눔에 대해 생각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아쿠아리움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이번 협약의 대표 캐릭터로 '웃는 고래 상괭이'를 내세웠으며, 지난 3월부터 정기적으로 ‘뽀로로와 함께하는 2014 실종예방 캠페인’ 진행함과 동시에 부산, 경남지역 어린이 약 600여명을 무료 초대하는 ‘착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5-29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