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동구노인복지관 어르신 S-train 타고 하동 기차여행 - KTX 울산역,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기차여행 다녀와
  • 기사등록 2014-05-20 00:00:00
기사수정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최덕률) 울산역은 5월 16일(금) 부산동구노인복지관 어르신 21명과 남도해양관광열차(S-Train)를 타고 하동으로 기차여행을 다녀왔다고 20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울산역 직원과 국민행복코레일 실천단원이 자원봉사에 나선 가운데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의 예산지원으로 이루어졌다.

부산역에서 S-train을 타고 하동역으로 이동하는 동안 열차 내에서 레크레이션과 다례체험을 하고 하동에 도착해서는 야생 찻잎따기, 찻사발 만들기, 최참판댁 관람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평소 거동이 불편하고 경제적 문제로 여행에 엄두가 나지 않았다는 한 어르신은 “봉사자들께서 많이 도와주시고 기차 시설이 워낙 잘 되어있어 즐겁고 편안하게 여행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윤수 울산역장은 “어버이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평소 여행하기 힘드신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5-2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