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합천군은 지난 12일, 13일 양일간 해인사관광호텔에서 강소농 농가 30명을 대상으로 강소농 경영개선 실천을 위한 심화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지난 4월 강소농 경영체 기본교육을 수료한 핵심강소농을 대상으로 농업인의 의식변화를 통한 강력한 동기부여에 목적을 두고 사단법인 한국농업경영컨설팅협회 박해선 이사장을 비롯한 4명의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집중강의 방식이 아닌 참여식 경영개선 실천교육으로 호응도를 높였다.

‘경영자의 마음 열기’란 제목으로 시작된 교육은 강소농 자기소개와 칭찬릴레이, 강소농 비전 및 목표설정, 경영자 활동분석, 경영개선계획 도출, 실행계획서, 실행보고서 작성 순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교육을 주관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실천하고 변화하는 농업CEO로 성장하길 기원하면서 앞으로 심화교육을 마친 강소농 농가들을 대상으로 후속교육을 가질 예정이며 자율모임체 운영, 선진 우수농가 벤치마킹, 정밀컨설팅 등 지속적인 지원으로 작지만 강한 농업 육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세문의는 합천군청 농업정책과 FTA대책담당바 구슬이 055-930-3963 로 하면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5-1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