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우조선해양 생산직 채용 확대 추진 - 채용방식의 다양화를 통해 사외 경력자, 사내 기술교육원 및 협력사 우수사원 채용 등
  • 기사등록 2014-04-30 00:00:00
기사수정
대우조선해양(사장 고재호)은 최근 증가된 해양플랜트 및 고부가가치 선박을 최고의 품질로 건조하기 위해 올해 생산직 인원을 예년보다 확대하여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사외 경력자 채용이 대우조선해양 채용 홈페이지(recruit.dsme.co.kr)를 통해 지난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모집 중에 있으며, 1차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5월 중으로 채용절차를 진행하여, 5월말 확정 될 예정이다.

대우조선해양이 자체 운영중인 사내 기술교육원에서도 채용이 이뤄진다. 지난 21일 이 회사 기술교육원 홈페이지(job.dsme.co.kr)에 모집공고를 발표했으며 오는 5월 21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2개월 교육과정 수료 후 성적우수자에 한해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채용방식인 사내협력사 우수사원 추천을 통한 채용도 상․하반기에 걸쳐 확대 실시할 방침이며, 지난해부터 채용을 시작한 특수과정 이수자(전문대학/폴리텍 대학) 대상 채용 계획도 올해 하반기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생산직 채용은 각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받을 계획이며, 상세한 채용일정과 전형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4-3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