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銀 - ‘INNO-BIZ 금융지원 협약’ - INNO-BIZ협회 부산·울산지회와 기술혁신형 우수기업 금융지원 협약
  • 기사등록 2014-04-08 00:00:00
기사수정
 
BS금융그룹 부산은행(화장 겸 은행장 성세환)과 INNO-BIZ(이노비즈)협회 부산·울산지회(회장 이수태)가 부산은행 본점 별관 8층에서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술혁신형 우수기업(INNO-BIZ) 금융지원 협약’을 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성세환 회장과 이수태 회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협약식은 오는 11일 예정된 INNO-BIZ협회 부산·울산지회의 창립 1주년을 기념하고,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회사인 부산은행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부산/울산지역의 우수 이노비즈 기업 발굴과 육성을 통한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이노비즈협회는 금융지원을 필요로 하는 회원기업을 부산은행에 추천하고, 부산은행은 해당 기업이 필요로 하는 소요자금에 대한 금융지원뿐만 아니라, 대출금리 및 외환수수료 우대를 비롯해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구인난 해소를 위해 이노비즈협회는 지자체 및 부산은행에서 주최하는 채용박람회 등에 적극 참여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BS금융그룹 성세환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이노비즈협회 부산·울산 지회와 함께 기술혁신형 우수기업의 동반성장을 지원하여 창조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힘이 되는 새로운 지원 사업을 발굴하고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4-0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