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눈으로 보면서 텔레뱅킹 하세요! - 부산은행, 금융권 최초 음성과 화면을 동시에 제공
  • 기사등록 2014-02-27 00:00:00
기사수정
  듣기만 하던 텔레뱅킹에서 한 단계 더 발전된 화면을 보면서 텔레뱅킹이 가능한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BS 금융그룹 부산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BS텔레뱅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2년 12월에 구축하여 1년여 동안의 시범실시 및 안정화단계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가동된 것이다.

  ‘BS텔레뱅킹’은 스마트폰 이용고객으로 서비스 가입절차 없이 앱 설치가 가능하며, 설치 후 인증절차를 거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특히, 별도의 앱(App) 업데이트 및 공인인증서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스마트폰에서 음성서비스와 더불어 화면에 표시되는 메뉴를 보며 거래를 선택하여 각종 조회 및 이체, 사고신고, 상담원연결, 채팅상담 서비스 등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기봉 부산은행 고객센터장은 “최근 스마트폰 고객의 급증과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BS텔레뱅킹을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총 775명을 추첨하여 VIPS 외식권, 영화관람권, 신세계(이마트)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2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