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경마공원 신임본부장 취임식 - 김병진 본부장, 고객중심경영.공정경마 구현 제시
  • 기사등록 2014-02-07 00:00:00
기사수정
 
KRA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이끌어나갈 제9대 김병진 본부장이 6일(목) 오후 4시에 부산경남경마공원 대강당에서 임직원들과 경마유관단체가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김병진 본부장은 ‘고객중심경영’과 ‘공정경마 구현’을 취임일성으로 내세웠다. 김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개장 10년 차에 접어든 부산경남경마공원이 이제 본격적으로 꽃을 피울 때”라며 “부경경마의 선진 시스템을 더욱더 발전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경마산업에서 부정경마를 원천적으로 뿌리 뽑고 공정경마를 위해 힘쓰는 한편, 고객중심 경영으로 경마공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후 부경경마공원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김병진 본부장은 1959년생으로, 전남대학교에서 수의학을 전공한 뒤 동 대학원에서 수의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1985년 한국마사회에 입사했으며 그간 경마팀장, 경마교육원장, 경마처장, 서울지역본부장 등 주요 요직을 역임했다.

한편 신임 본부장 취임식에 앞서 부산경남공마공원 제8대 김학신 전 본부장 이임식을 함께 가졌다. 김 전 본부장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가며, 함께 해준 부산경남 경마공원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고마움을 전달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0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