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합천군은 지난 1월 17일 합천읍을 시작으로 이달 6일까지 전 읍면을 대상으로 읍면기관,사회단체장 및 각계각층 군민을 모시고'2014년 읍면정보고 및 기관사회단체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정설명을 통해 군은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합천 건설을 위해 군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한 결과 예산 4,000억원 달성과 빚 없는 합천 실현, 전국 및 도 단위 평가 32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등 2013년 군정 주요성과와 영남내륙권역 발전 핵심 축 기능강화와

군민중심의 민생안정 경제산업 육성 등 6대 정책목표를 설정하여 2014년도 합천군의 비전과 군정운영 방향을 제시하였다.

또한 군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행정에 대한 궁금한 사항과 애로사항을 군수와 주민이 즉 문즉답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의 질문에 군수는 시원시원한 답변으로 군민들의 호응을 받으며 벽을 허무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군민들의 불편 및 애로사항 총 550여건을 수렴하였으며, 건의사항 중 시급성을 요하면서 안전과 직결된 사업, 농번기 이전 마무리되어야 할 사업 및 주민소득 증대를 위한 사업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해소하고, 여타 사업성 건의에 대해서는 현장 조사를 거쳐 군정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하였다.

하창환 군수는 "군민들의 다양한 쓴 소리와 관심사를 군정에 접목시켜 전 공직자는 청렴한 자세로 군민을 섬기고 개방, 공유, 소통, 협력하여 군민이 바라는 군정,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감행정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2-0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