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은행, 부산의료원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상호 교류 증대, 사회취약계층 공헌활동 협력 확대키로
  • 기사등록 2014-01-21 00:00:00
기사수정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과 부산의료원(원장 정문기)은 20일(월) 14시 30분 범일동 부산은행 본점 별관에서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 정문기 부산의료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교류를 확대하고 상호발전 및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공헌활동 등에 있어서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금융거래 등 협력 가능한 사업을 발굴 및 지원하고, 지역 공공의료 진료 사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며,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공공의료사업 등에 대한 인적․물적 지원과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부산의료원은 부산지역 거점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의료안전망의 구실을 하고 있으며, 종합검진센터 개소 및 첨단 수술실 업그레이드 등 의료시설의 확충 및 양한방 협진시스템 구축을 통해 부산시민에게 수준 높은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이바지하고 있다.

부산은행 마케팅본부 박영봉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은행과 부산의료원은 지역 중추기관으로서 상호 협력하여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공공진료사업 활성화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양 기관이 향후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공헌활동 확대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1-21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