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S금융그룹과 함께하는'산불없는 푸른 부산' - 계열사 임직원 1,000여명 참여 산불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
  • 기사등록 2014-01-20 00:00:00
기사수정
 
BS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은 2014년 새해를 맞아 18일(토) 오전 9시부터 부산시내 5개 주요 등산로 에서 전계열사 임직원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불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산불 없는 푸른 부산” 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날 산불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은 금정산,장산,구덕산,장자산 등지에서 동시에 실시되었다.

특히 범어사입구에서 시작해 금정산성 동문까지의 산행코스에는 성세환 회장을 포함한 BS금융그룹 계열사 임직원 300명이 참여하여 등산객과 시민들에게 산불예방 문구가 담긴 산행용품을 나눠주면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으며, 등산로를 따라 휴지와 오물 등을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등산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와 함께 환경정화활동을 펼침으로써 건조한 날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산불의 위험성을 알리고 부산 근교산의 환경을 정화하는데 그룹 임직원들이 함께하면서 휴일을 맞아 산을 찾은 부산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BS금융지주 사회공헌문화부 신상구 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산불 없는 푸른 부산 만들기에 동참하게 되어 무척 의미 있게 생각 한다” 며 “우리지역 푸르게 가꾸기에 지역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1-2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