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銀, 원클릭시스템‘뉴키즈뱅킹 서비스’오픈 - 보육기관 전용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선도적 입지 다져
  • 기사등록 2013-12-13 00:00:00
기사수정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의 보육기관 전용 맞춤형 서비스인 ‘뉴키즈뱅킹 서비스’를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부산은행은 지난 2006년 금융권 최초로 ‘키즈뱅킹’을 실시한 이후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기존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수납전용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에서 보다 향상된 메뉴와 차별화된 회계관리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육기관이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이다.

통합자금서비스를 통한 간편한 자동수납을 비롯하여 통장거래내역 가져오기를 통한 자동전표등록 등 신속하고 정확한 회계관리는 물론 생활기록부 출석과 대기 원아정보관리 및 교사관리, 일정관리, 알림장 등 업무통합관리가 가능한 특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부 김민중 부장은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보육기관의 다양하고 복잡한 업무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통합자금서비스이다”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뉴키즈뱅킹 서비스’오픈에 맞춰 신규가입 보육기관에 2개월 간 서비스 이용요금 면제 이벤트가 시행되며, 가입 보육기관을 대상으로 회계자료 작성방법 및 운영 노하우에 관한 교육도 지원된다.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뉴키즈뱅킹홈페이지(www.newkidsbanking.co.kr)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하여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에 방문하면 계약서 작성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2-1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