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전국 유명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낙동강, 광안대교 등 부산 유명관광자원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부산시는 겨울철 관광활성화를 위해 동해안권관광진흥협의회 주관으로 온라인상에서 여론을 주도하고 있는 전국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하여 12월 6일 낮 12시부터 부산의 주요 관광 자원을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 참가자는 네이버 등 주요 포털 인증 블로거와 하루 방문객들이 3,000명에서 10,000명에 이르는 파워블로그 운영자들로 서울, 경기, 호남 등 전국에서 모두 13명을 초청했다.

이들은 12월 6일 낮 12시 부산역에 집결하여 부산역 상해거리, 아미산 전망대, 낙동강 에코센터, 남포동 크리스마스트리축제, 광안리, 부평동 야시장 등을 둘러보며 본인의 파워블로그를 통해 부산의 관광지를 실시간으로 인터넷 공간에 소개하게 된다. 특히,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되는 광안대교 경관조명 점등식에 참여, 세계 최고 야간경관 명소로 거듭나는 광안리를 네티즌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최근 네티즌들은 여행하기전에 블로거들의 글을 읽어보며 사전정보를 수집하는 경향을 많이 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가 부산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2-0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