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식약청, 농수산물유통 관련 관계기관 협의회 개최 -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농수산물유통 관련 관계기관 대상으로
  • 기사등록 2013-10-24 00:00:00
기사수정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정승) 부산지방청은 효율적인 국내 유통 농수산물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관계기관과의 협력강화를 위하여 ‘농수산물 유통 관계기관 협의회’를 부산광역시 진구 소재 부산식약청 세미나실에서 10월 24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국립농‧수산물품질관리원, 지자체 등 12개 농수산물유통 관계기관 관계자가 참여하여 부산 및 경남지역 농수산물 유통 안전관리에 대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석대상(12개 단체)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국립수산과학원, 부산광역시청, 울산광역시청, 경상남도청 등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부산지방청의 농수산물유통 관련 안전 주요업무 설명 ▲위해 농수산물 유통 정보 공유방안 및 합동점검 등 상호협력 사항 논의 ▲농수산물 관련단체 간담회 시 의견수렴한 제도 개선 및 건의사항 검토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식약청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도출된 효율적인 농수산물 유통 안전관리 방안에 대해 필요한 사안에 대하여는 업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관계기관의 상호협력을 위한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0-2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