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드리는 '복지박람회' - 제 1회 해운대구 복지박람회 사랑나눔 행복드림 축제 열려
  • 기사등록 2013-10-16 00:00:00
기사수정
10월 26일 ‘제1회 해운대구 복지박람회 사랑나눔·행복드림 축제'가 열린다.
사회복지 서비스를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축제의 장으로 복지에 대한 주민 이해를 높이고 복지서비스 제공기관 간의 결속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이다.


해운대구 복지박람회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정영희) 주관, 해운대구 후원으로 열리며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KNN 방송국 야외주차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참여 화합 나눔'을 테마로 진행된다. 아동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과 사업영역에 따른 복지서비스를 홍보, 전시하고 상담을 통해 배우는 기관별 홍보부스가 설치된다.


사회복지 특화프로그램 체험을 통한 ‘참여마당', 문화공연․복지골든벨 콘서트․영상제 등 지역주민 ‘화합마당', 바자를 통한 ‘나눔마당'도 눈길을 끈다.
사회복지시설·기관을 비롯해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단체도 참여해 무료 법률상담과 재무설계, 차량 무상점검, 건강검진 등 다양한 형태의 재능기부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나눔마당에서는 다양한 물품을 판매할 예정으로 판매 수익금은 영세가정 김장서비스 기금으로 활용된다.
행사에 참여하면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인정하며 해운대구 복지정보·나눔노트 제공, 경품추첨, 부스참여자 선착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만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0-1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