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최덕률) 부산역(역장 서성기)은 제17회 부산바다축제를 맞아 부산에서 고품격 해양레저스포츠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주)한국해양레저스포츠 송정마리나센터와 연계한『KTX-부산바다축제』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17회 부산바다축제는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부산 6개 해수욕장에서 해양스포츠체험 등 총 42개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부산역은 부산바다축제를 맞아 KTX왕복승차권과 유료 해양스포츠체험을 묶은『KTX-부산바다축제』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 상품은 부산바다축제 기간(8.1~8.9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구성을 보면 20% 할인된 KTX왕복 승차권 비용에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카약, 바다래프팅, 서핑 중 1~4개 해양스포츠 체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묶었다. 코레일 홈페이지 <종합여행> 코너에서 부산바다축제로 검색한 뒤 기호에 따라 일정과 원하는 체험이 있는 패키지를 선택해 구입하면 된다. 또,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바다축제 참가 기념품(키홀터, USB 또는 볼펜)도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지 않은 관광객 이라면 행사장에서 바다축제기간 이용하는 KTX 승차권을 보여주면 원하는 해양스포츠를 10% 할인된 가격에 할 수 있다.
송정마리나센터 관계자는 “축제기간동안 부산 송정해수욕장을 찾는 철도연계 관광객을 위해 풍성한 공연,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어 KTX를 타고 부산에 와서 이색적이고 즐거운 바다축제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및 예약은 부산역(☎051-440-2513, 2531) 또는 (주)한국해양레저스포츠(☎051-507-3489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