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은행, 오륙도를 품다 - 지역특화 콘텐츠 제공 사이버지점 오픈
  • 기사등록 2013-06-24 00:00:00
기사수정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지역 특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금융 거래가 가능한 ‘내사랑 오륙도(사이버)지점’을 24일 오픈한다.

‘내사랑 오륙도지점’은 인터넷 가상 점포로 인터넷으로 신규 가입시 우대금리를 적용해 주는 ‘e-푸른바다자유적금’, ‘e-푸른바다정기예금’, ‘갈맷길 적금 상품’ 가입이 가능하고, 부산 지역외 고객들도 둘러볼 수 있는 오륙도 생태 안내 및 등대 소개와 갈맷길 코스, 축제 정보 등 다양한 문화관광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오륙도를 배경으로 한 작품 사진을 별도로 개설된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SNS를 활용한 오륙도 소통하기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자연이 숨 쉬는 녹색의 섬 오륙도(부산기념물 제22호)의 아름다움을 지역민과 공유하고 함께 지켜나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오륙도 등대지기(김흥수 소장)를 내사랑 오륙도지점의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여 오륙도의 생태환경과 보존가치를 구체적으로 알리고 지역문화로서의 가치 실현에 적극 참여해 나가기로 했다.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부 김민중 부장은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거래 편의 제공과 더불어 차별화된 지역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향후 고객 반응을 고려하여 지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버지점을 추가로 개점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6월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내사랑 오륙도지점에서 금융상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륙도 일대를 둘러보는 ‘Blue-Sea(블루씨)요트 탑승 체험 ’기회와 ‘산청전통의약엑스포 티켓’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부산은행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응원글을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사랑 오륙도지점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를 통하여 이용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6-2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