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RTSHOW BUSAN 2013' 고객 초청 미술 감상회 행사 실시
- ‘도자기 작품전' 개최(7월13일까지 전시회 개최)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미술 감상회, 도자기 작품전 등 풍성한 문화이벤트를 실시한고 밝혔다.
우선 지난 6월 5일(수)에는 위더스클럽 해운대 PB센터 고객 중 미술애호가 20여명을 초청하여 미술 감상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미술 감상회는 벡스코에서 열리는 'ARTSHOW BUSAN 2013' 전시회를 관람하는 행사로서 VIP 오픈일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도슨트를 동반하여 작품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5월 13일(월)부터 위더스클럽 해운대PB센터에서는 도자기 작품을 전시하는 이색적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도자기 작품전에는 지난 2005년 APEC 정상회의 시 누리마루에 작품 전시를 했던 도예가 신경균씨의 백자달항아리, 백자발, 다기세트 등이 전시되며, 특히 지난 5월 20일(월)에는 신경균씨를 직접 모시고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도자기 작품전은 해운대PB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7월13일 까지 개최된다.
아울러 부산은행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고객 초청 문화행사 이외에도 지금까지 7쌍의 커플을 결혼으로 성사시킨 고객자녀 맞선행사, 고적지 답사, BS행복음악회, 요트체험 행사, 오토캠핑 행사 등 다양한 고객행사들을 실시하고 있다.
부산은행 마케팅부 강상길 부장은 “이번 고객 초청 문화행사는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부산은행의 메세나 역할을 보여주는 행사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 부장은 “‘지역과 함께 세계로, 고객과 함께 미래로’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사회 발전과 고객만족 추구를 위해 더욱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추진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