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은사와 함께하는 ‘추억의 여고동창생 요트체험’
- 자녀와 함께하는 ‘오토캠핑 아빠! 어디가?’
- 노인ㆍ교사 고객 위해 ‘효ㆍ은혜 창구’ 개설
- BC 카드 가정의 달 사은행사 실시
- ‘CEO 육성 고객감사인사’실시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여고동창생 모임대상 재학시절 은사님과 함께하는 ‘추억의 여고동창생 요트체험’ 관광을 실시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오징어통장 거래고객 우수모임 대상자 중 1팀(15명)을 초청해 스승의 날인 5월15일 해운대에서 광안리까지 슈퍼요트인 H.DAISY호 체험 및 오찬을 통해 학창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캠핑문화의 확산에 맞추어 가족이 함께 할수있는 ‘오토캠핑 아빠! 어디가?’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은행 우수고객중 10가족을 추첨을 통해 초청하여 오토캠핑장에서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가정의 달 고객사은 행사이다.
아울러, 부산은행 전 창구에서는 5월6일부터 16일 까지 10일간 60세 이상 어르신 고객과 스승의 날을 맞은 교사 고객을 위하여 “효ㆍ은혜 창구”를 별도로 운영하여 이들 고객들에게는 은행 창구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면제하는 사은행사를 펼친다.
이와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은행장이 직접 육성으로 녹음한 고객감사 인사를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고객센터에서 실시한다.
부산은행 고객센터에서는 매년 고객에 대한 감사인사 메시지 등 다양한 감성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특히 ‘CEO가 직접 녹음한 육성 고객감사 인사’를 실시하여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고객센터에서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늘어가는 것에 맞추어 금융권 최초‘스마트폰 전용 텔레뱅킹서비스’를 개발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어르신 고객을 위한 우선상담서비스, 시각장애우를 위한 전용 폰뱅킹서비스(051-669-2580) 및 음성인식 폰뱅킹서비스, 상담원을 통한 상품판매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디지털 학습관 으로 지난 3월말에 개관한 ‘아이리얼파크’와 단독 제휴를 통해 부산은행 BC카드로 입장료 현장구매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리얼파크는 초등학생 이하 자녀와 함께 재미있고 다채로운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신개념 테마파크로 센텀 KNN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KNN 월석 아트홀에서 전시되고 있는 ‘엔서니 브라운의 동화책 속 세계여행’ 입장권 구매 시에도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부산은행 마케팅부 강상길 부장은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거래 편의제공 및 보다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