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양군, 10억 원 이상 주요사업 추진 상황 점검 - 재정 균형집행 박차...공사 관리 감독 철저
  • 기사등록 2013-05-06 00:00:00
기사수정
 
함양군은 지난 3일 부군수실에서 10억 원 이상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을 통해 재정 균형집행 제고 방안을 논의하고, 내실 있는 사업추진을 체크하는 보고회를 가졌다.

김종호 부군수가 주재한 이날 보고회에서는 구영복 기획감사실장의 전체 추진상황 보고에 이어, 13개 부서장이 부서별로 보상협의 지연, 행정절차 지연, 상급기관 승인 협의 등의 사유로 균형집행실적이 부진한 사업 35건(842억 원)에 대한 대책을 강구해 집행률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검토했다.

실제로 이번 보고회를 통해 사업비 10억 원 이상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상의 애로사항을 관련부서와 함께 머리 맞대고 토론하는 장을 마련, 문제점에 대해서는 해결방안을 강구하고, 우수사례에 대해서는 서로 공유하는 등 함양군 주요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 할 수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는 후문이다.

김종호 부군수는 “5월말까지는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해 균형집행 실적 제고에 노력하고, 공사는 완벽하게 관리·감독해 부실시공이 한 건도 발생되지 않도록 전 공무원이 책임의식을 갖고 임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5-0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