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SNS 청춘‘친구’오프라인에서 만나다! - 부산 일원서‘2013 톡톡부산 청춘소개팅 시즌1’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13-04-24 00:00:00
기사수정
대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만 접하던 SNS 친구를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부산을 탐험하고 알리는 이벤트가 열린다.

부산시가 오는 4월 29일 시 공식 SNS 톡톡부산과 친구를 맺고 있는 남녀 대학생 40명과 함께 ‘2013 톡톡부산 청춘소개팅 시즌1 - 런닝맨 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의 주요 관광명소를 돌며 SNS에서 부산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 지난 해 처음 개최한 ‘톡톡부산 청춘소개팅’에 예능프로그램의 구성형식을 차용, 재미를 한층 더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청춘소개팅’은 참가자들이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태종대를 거쳐 자갈치시장, 이기대 일원, 광안대교를 건너 기장 해동용궁사를 돌면서 사진촬영, 게임하기 등 부산을 SNS에 재미있게 알리는 미션을 푸는 방식. 남녀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SNS를 통해 미션을 전달받고 수행하게 된다고 말했다.

중도 탈락하지 않고 최종미션까지 무사히 수행한 우승 1팀과 베스트포토 1팀을 선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차용범 부산시 미디어 센터장은 “이번 이벤트는 ‘재미있는 부산, 활기찬 부산’의 이미지를 부산의 젊은이들과 함께 온라인상에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SNS 이벤트를 통해 ‘다이나믹 부산’의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4-2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